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지민] 혼자 몰래 보는 박지민 영상

카테고리 없음

by 지민이같아요 2020. 1. 22. 20:07

본문

  30일 남은 MAP OF THE SOUL: 7 앨범 발매!
여러분은 어떻게 기다리고 계시나요?

지미니 생각하면서? 정답!

 

저는 매일매일 박지민 보고싶다고 울부짖지만

특히 더 보고싶을 때마다 이 영상을 봅니다.

바로 2018년 4월 지민이 브이라이브!

https://www.vlive.tv/video/68140?channelCode=E872D7

헤헤 지미니 보러와요❤

 

이 영상을 혼자 몰래 봐야 하는 이유는요

 

이 모습을 누군가에게 들킬 수 있기 때문
😉

저를 믿으십시오
이 영상은 꼭 혼자 보셔야 합니다

그럼 미리 조금 같이 볼까요? 고고고!

 

 

​이날은 일본 팬미팅 공연을 마친 날인데요

지미니가 어색해 어쩔줄 몰라하면서도 작은 부리
오물조물해가며 열심히 자기 얘기를 해줬어요

근데 끌 시간이 되자 어떤 분이
지미니 가면 운다고 하셨나봐요ㅋㅋ

 근데 지민이 싱글벙글ㅋㅋㅋㅋㅋㅋㅋ

울지 말라면서 왜 그렇게 행복하고 뿌듯해보여ㅋㅋㅋㅋㅋㅋㅋ

말과 표정이 너무 다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가 걱정되지만 기분이가 좋은 우리 사랑둥이 너무 귀엽죠ㅠㅅㅠ

 

 

 

그렇게 아미를 달래던 지미니는
본격적으로 아미와의 밀당을 시작합니다

이거 진짜 말투랑 표정이 너무 귀여운데ㅠㅅㅠ
진짜 영상 꼭 보셔야 되거든요

​너무 좋으니까 링크 한 번 더

https://www.vlive.tv/video/68140?channelCode=E872D7

 
여기부터는 지민이와 대화를 하면서 보면 됩니다.

볼륨을 좀 키우시는 게 좋아요!

지민이가 ASMR 하듯 속삭이거든요ㅠㅠ

(※주의: 아무도 없는 곳에서 보세요.
그래야 마음껏 주접을 떨 수 있어요)

 

우리 지미니도 잘자요오❤
슬푸지만 안녕 ㅠㅠ
그래요 우래기 얼른가서 코 자야지
으허엉 안돼애 가지마아ㅜㅠ
알게또 그만할게ㅠ 지미니 하고 싶은 거 다해요. 잘가아아ㅠ.,ㅠ
항상 이뻐주셔서 고마워요 ㅠㅁㅠ❤
지미니 생각? 그거 내가 제일 잘하는 건데에? 나 자신있어요!
안녕 내 사랑...
그래요.. 잘가요.. 힘들텐데 얼른 쉬어야지...
잘가요 (가지마아ㅠㅠ)
응 어서 가서 쉬어요 (안돼애애애애애애애앻애액ㅠㅠ)
으허어어어엉 나를 즈려 밟고 가ㅠㅠ
가짜루 가면 안 돼요?ㅠㅛㅠ
히잉 나눈 지미니 더 보구 잘라구랬는데..
그럼 지미니두 자야 돼. 방탄 올팬 박아미 씨잖아요♥
우왓 나 학생 아닌데 안 자두 돼요?
우왓 나 내일 쉬는데 안 자두 돼요?
흐잉 알게쏘요.....
나다! 나다! 역시 부산예고 수석입학 천재 강양이 아무도 안 빼먹어❤

 

 

이제부터는 지민이 손동작을 따라하며
보셔야 합니다!

핸드폰이 무거워도 잠시 한 손을 떼주세요

(※주의: 아무도 없는 곳에서 보세요.
그래야 맘껏 주접을 떨 수 있어요)

(손 흔들며) 빠이빠이
(손가락 하트 그리며) 하튜 뿅뿅
(손 흔들며) 안녀엉! 지미니 잘가! 고생 많았어! 공연해서 피곤할텐데 와줘서 고마워! 잘자라고 인사해줘서 고마워ㅠ 이뻐줘서 고마워ㅠ 귀여워줘서 고마워ㅜ 착해줘서 고마워ㅠ 잘해줘서 고마워ㅠ 잘하는데 열심히까지 해줘서 진짜 고마워ㅠ 존재해줘서 고마워ㅠ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고마워ㅠ 지미니의 모든게 고마워ㅠ 지미니도 얼른 가서 자요. 사랑해~ 보라해~ 보라가 뭐야 빨주노초파남보 다 해~ 잘자요ㅠㅅㅠ

 

.
.
.

이렇게 하고나면 손가락이 좀 아플 거예요

왜냐면 나도 모르게 하트를 3000번 정도는
눌렀을 거거든요
(๑❛ө❛๑ )

그래서 이 영상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역사상
최고의 하트수 (32억) 기록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게 또 웃겨ㅋㅋㅋ 사람 맘 다 똑같아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이제 우리는 얼른 이불 속에 들어가야 됩니다.

왜냐면 지민이가 잘 자라고 했고
자기 생각하면서 자라고 했고
또 일찍 자라고했거든요
강양이 말은 법임미다

그러니까 꼭 자기 전에만 보세요

안 그러면 낮잠을 자야 되는 불상사가 생긴답니다

짐나잇~ 잘자요❤

 

이렇게 맨날 맨날 지민이랑 굿나잇 인사하면서
잠들면 얼마나 행복하게요

혹시 안 보신 분이 계시다면 꼭꼭꼭 봐주세요plz

너무 좋으니까 진짜 마지막으로 링크 한 번 더
https://www.vlive.tv/video/68140?channelCode=E872D7

 

그럼 모두 짐나잇 방나잇
꿈 속에서도 지민이 많이 예뻐해주세요
💜

 

#BTS #방탄소년단지민 #지민 #JIMIN
#요정지민 #천사지민
#어화둥둥내사랑둥이
#오구오구이뻐죽겠어
#지민브이라이브
#보면서매일밤짐나잇하세요
#지민이가잘자래요 #지민이가일찍자래요
#지민이생각하면서자래요
#지민이가하라면다해야지
#그니깐자기전에꼭봐주세요
#그래야하루를행복하게마무리할수있어요
#지민이랑대화하면서봐주세요
#지민이따라하면서봐주세요
#사진보다훨씬더귀여워요꼭봐주세요
#박지민귀여워서못살아요진짜
#지미니귀여워서갤럽1위했나봐요
#내자부심 #못말리는박지민 #가만안도
#내가평생사랑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