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지민] 들어갈 때 나올 때 다른 지민 공항 패션

카테고리 없음

by 지민이같아요 2019. 11. 17. 02:27

본문


핀란드에 화보 촬영을 다녀온 방탄
그런데 핀란드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우리 지민이 출국할 땐 분명 오빠였거든요!

올블랙 착장으로 간지 철철 암흑가의 (섹시하지만 착한) 보스 같은 카리스마 기며 나갔거든요!

월드와이드 슈퍼스타 영앤리치핸썸큐티프리티맨답게
5천 넘는 착장걸쳐서 더 섹시했거든요?

그런데 오빠는 어디 가구 입국은 오니기리가 해ㅋㅋ

오니기리찜 등장
뽀-둥

뒷모습 옆모만 봐도 귀여운 것이 우리애가 확실합니 :)

근데 지미니 앞은 보여요?ㅋㅋ

잉챠잉챠 지미니 앞에 볼거야

곰도리 모자에 쟈근 얼굴 잡아먹혀서 동생 팔 꼭 붙잡고 가는 지미니
귀ㅠ여ㅠ워ㅠ


역시 갭신갭왕, 갭사이신답게
입국, 출국 기사 제목도 남다름

그러니까 우아한 올블랙 패션에 카리스눈빛 뽐내며 출국했는데

통통튀고 귀염터지는 아기곰 돼서 돌아왔다는ㅋㅋ
기자님 이거 벌칙 아니에요
지미니는 그냥 귀여운곤데...

이 참을 수 없는 귀여움에
아미도 폭발하고 실트도 폭발했다네요.
트위터 한국 실트 '우리 지민',
'오니기리', '귀여운 모자', '우리 지미니'
전세계 실트 'Jiminie'💛

안 그래두 귀여운 사람이
어디서 렇게 귀여운 모자를
구해와선 작정하고 귀여운가
했더니 호비가 추천한 거
ㅁㅠ

아미잘알 동생잘알 호비 고마워
형아 말 잘 듣는 우리 지미니 고마
무엇보다 들튀 안 당하구 무사히 돌아와서 고마💜


앞뒤가 다른 남자
들어갈 때 나올 때 다른 남자
큐티섹시러블리 핸썸프리티
다 가진 남자
박지민
사랑해
💛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지민 #지민 #박지민
 #JIMIN #BTSJIMIN #방탄지민
#갭사이신
#지민공항
#지민패션
#오니기리찜
#출국할땐오빠
#입국할땐오니기리
#박지민덕질
#한시도지루할틈이없어
#큐티섹시러블리다가진내가수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