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간 마약방석, 인간츄르 방탄소년단 박지민

카테고리 없음

by 지민이같아요 2021. 1. 28. 17:04

본문

출처 https://theqoo.net/1812436932

 

인간 마약방석, 인간츄르 방탄소년단 박지민 - 스퀘어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지민은 원래 그 귀여움때문에 강양이(강아지+고양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기도 하지만 동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동물과 교감이 잘되는 모습을 종종보여 인간 마약방석, 인간츄르

theqoo.net

 

 

 

방탄소년단 지민은 원래 그 귀여움때문에 강양이(강아지+고양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기도 하지만 

동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동물과 교감이 잘되는 모습을 종종보여 

인간 마약방석, 인간츄르 라는 별칭을 갖고 있음 

(위사진은 휴가때 프랑스 길가다 만난 고양이)

 

촬영하다 만난 강아지들과 교감 및 뽀뽀😘

 

추울까봐 쓰다듬어 주는 

 

 

 

자기 뮤비에 나온 고양이와 교감

첫만남인데 

 

다음컷에 품에 안겨 있음

매니저가 할퀴면 어쩌나 걱정하는데 할퀴어도 괜찮다고 고양이 다독이는 박지민😭

 

결국 촬영 들어가선 얼굴부비기까지 성공ㅎ 

 


당연히 뷔가 키우는 강아지 연탄이랑도 빨대도 같이 쓰는 짝꿍ㅋㅋ 

 

 

 

 

그런데 이렇게 공식적으로 만나는 동물만 친하느냐 

ㄴㄴ

 

길거리에서 만난 동물들도 지민에게 스스럼이 없음 

몰타 길거리에서 만난 고양이

아메리칸허슬라이프에서 알바하다 만난 고양이 

 

 

 

 

캠프장에서 키우는 갠데 쓰다듬어 달라고 강아지들이 줄 섬 ㅋㅋ 

원래 아는 사이인가 싶지만 처음 본 사이 ㅋㅋ;;

같이 뛰어 노는 ㅋㅋ 

자체예능 찍다가 만난 댕댕이

 

촬영하다가 만난 동네 댕댕이2

 

촬영하다 만난 동네 댕댕이들3

 

쓰다듬는 지민 붙잡는 댕댕이 손 ㅋㅋ;;

얘 자는 거 아닌듯🤔

썸머패키지 촬영 갔다가 얼결에 같이 사진찍게된 동네 고양이 ㅋㅋㅋ 

스텝네 고양이도 아니고 동네 고양이랑 저렇게 얼굴 부비기 가능? ㅋㅋㅋ

 

 

 

youtu.be/0En2APxeTT8

그리고 화보찍다가 등장한 길냥이에

부르기만 했을뿐인데 다가와서 고양이가 배까고 러빙까지 함ㅠㅠㅠ 

지민 : 강아지 아이가? ㅎㅎ 

 

고앵이 만족도 최상 ㅋㅋ

 

동물들은 역시 착한사람을 알아보는듯 ㅠ❤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지민 #지민 #박지민 #JIMIN #방탄지민 #BTS지민 #방탄박지민 #우리지민 #갓지민 #jiminpark #parkjimin #jiminie #동물들도감아버린롤링박 #역시동물들도착하고이쁜사람조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