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이 무대에서 되고 싶은 멤버 1위는?

카테고리 없음

by 지민이같아요 2020. 4. 30. 19:43

본문

흐흫 지미니는 모루게따

 

 

 

 

방탄소년단에게 물었습니다

"다른 멤버가 되어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영상 출처: 방탄소년단 내 1위한 지민이 멤버들에게 한 말

https://youtu.be/DNMibXOqO2o

 

 

Q. 다른 멤버가 되어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RM → 지민

지민이 되어 복근을 드러내고 싶다. 멋있기 때문

 

 

Q. 다른 멤버가 되어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진 → 지민

지민이 되어 섹시하게 춤을 춰보고 싶다

 

 

Q. 다른 멤버가 되어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슈가 → 지민

지민이 되어 노래하면서 춤을 춰보고 싶다

 

 

Q. 다른 멤버가 되어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정국 → 제이홉, 지민

제이홉과 지민은 프리스타일 댄스가 된다.

 노래에 맞춰 프리스타일을 해보고 싶다.

그게 정말 부럽다.

 

 

Q. 다른 멤버가 되어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제이홉 → 정국

정국이 되어 막내의 힘을 느껴보고싶다

 

 

Q. 다른 멤버가 되어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뷔 → RM

RM이 되어 싸이퍼를 맛나게 해보고 싶다

 

 

6명 중 4명의 선택을 받은

영예의 1위 지민의 선택은?

 

두구두구두구두구

.

.

.

.

.

.

.

 

 

지민 →지민

난 내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근!지!너!대!

근데 우리 지민이 너무 대단하죠?

항상 다른 사람만 칭찬하는 겸손 보스가

가끔 이렇게 자신감 넘치고 뻔뻔해지는 모먼트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지미니가 최고야♥

 

 

 

멤버들 + 본인이 인정한 무대천재 갓지민

1위로 뽑힌 이유를 하나씩 살펴볼까요

 

RM: "지민이 되어 복근을 드러내고 싶다. 멋있기 때문"

 

네 그렇습니다

데뷔 전 혼자만 복근 공개 안무를 맡고는

도저히 못하겠다며 리더형에게 상담까지했던 지민

팀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복근을 키우고

수줍게 배를 까던 19살 지민이가 

이제는 복근 공개의 달인이 되었습니다

 

데뷔후 한결같이 슬림탄탄 복근을 유지해 온

자기관리 갑 박지민 복근 보실까요

 

 

 

 

진: "지민이 되어 섹시하게 춤을 춰보고 싶다"

 

네 그렇습니다

무대 위의 박지민하면 섹시 

섹시하면 무대 위의 박지민 

이건 강경큐티파도 눈물 머금고 인정하는 팩트

 

 

 

정국: "제이홉과 지민은 프리스타일 댄스가 된다.

노래에 맞춰 프리스타일을 해보고 싶다. 그게 정말 부럽다."

 
역시 어디내놔도(?) 자랑스러운 우리 메댄즈♥

그중 지민이는 무용을 시작한지 1년 만에 부산예고를

전체 수석으로 입학하고 

연습생 1년 만에 메인댄서로 데뷔한 천년만년돌!

팝핀, 마샬아츠, 힙합, 무용까지

못하는 게 없는 올라운드 댄서답게

프리 스타일 댄스도 잘한다구요

 

 

 

 

슈가: "지민이 되어 노래하면서 춤을 춰보고 싶다"

 

춤 능력치가 저 정도면 노래는 좀 못해도 될텐데

지민이는 둘 다 잘해서 메인댄서와 리드보컬을

동시에 맡고 있죠:)

또한 음역대가 높아서 주로 고음을 맡는 고음 담당

음색이 특이하고 예뻐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음색 담당 입덕 요정이기도 합니다

 

*[방탄소년단/지민]음색깡패 1위 아이돌의 기계음 1도 안 섞인 평소 음색

https://youtu.be/Bs8Ig7v6Q9g

 

[방탄소년단/지민] 지민 라이브 실력 모음

https://youtu.be/tNTYYQKWtsw

 

[방탄소년단/BTS] 지민 레전드 무대 TOP7

https://www.youtube.com/watch?v=xrOuE-WSJzk

 

[엠카라이트] 방탄소년단 지민 파트 모음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ake it right, Dionysus

https://youtu.be/RaER78sN_9A

 

 

지민: "나는 내가 좋다"

 

이쯤 되면 무대 위의 지민이는
자신감 있을 수밖에 없잖아요
저렇게 잘하는데 무대를 사랑하기까지 하니까
공연에 살고 공연에 주ㄱ는다는 (주ㄱ는건안돼ㅠ)
공죽공살 박지민은 무대할 때
온몸으로 행복하다구요

 

 

아이 죠타 좋아 지미니는 씬이 나♪

 

 

 

 

역시 근지너대

근데 우리 지민이 너무너무 대단하죠?

멋있는 복근에 무대에서 섹시하고

노래와 춤이 다 되는데다 프리스타일까지 잘하는

갓벽한 우리 무대천재님 

어서 무대 위에서 날아다니는거 보고싶어

ㅠ ㅁ ㅠ

 

지민아 나도 네가 제일 좋아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지민 #지민 #박지민 #JIMIN #방탄지민 #BTS지민 #방탄박지민 #우리지민 #갓지민 #jiminpark #parkjimin #jiminie #무대장인 #직캠황제 #춤신춤왕 #음색깡패 #입덕요정 #공죽공살 #킬링파트제조기 #케이팝프론트맨  #짐부심 #최고중의최고 #지민직캠 #지민무대 #지민라이브 #지민실력 #지민춤 #지민노래 #지민인기 #타고난천재가 #열심히까지하고 #무대를사랑하기까지하니까 #무대천재가되는게수학의공식종교의율법우주의섭리 #무대위본인이제일좋다는 #본인잘알박지민 #나도네가좋아